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야기

디즈니플러스 KT이용자라면 한 달 무료!

반응형

요새 핫하다는 디즈니플러스. 사실 디즈니플러스 채널에 관심은 별로 없었다. 나에겐 넷플릭스가 있으니까. 안그래도 볼거리 많은데 더 늘리지 말지 생각했지만 직업이 직업인지라 안보면 대류를 모를까봐 한번 시험해보고 싶었다. 그런데 이게 웬걸! KT이용자는 한 달 무료라고? (물론 5G 이상)

일단 바로 신청할 수밖에 없었다. 한 달 무료면 9,900원 개이득이니까! 신청하면서도 신청하고 유료 기간 지나기 전에 해지해야지 싶었는데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으면서 없더라. 이건 OTT 이용자라면 누구나 느낄듯?

그래도 한정 혜택이니까 바로 신청부터 하고 봤는데 바로 한 달 무료가 아니라 문자가 하나 온다.

역시역시👏 케이티가 그냥 해줄리가 없지!
디즈니플러스(디즈니+) 회원가입 고객을 늘리기 위해서 케이티와 디즈니플러스가 제휴한 프로모션이라는 것이 직감되는 문자였다. 그렇겠지...

바로 가입을 하고 이용을 시도해보았다!
디즈니플러스의 캐치프레이즈인 "내가 좋아하는 모든 이야기가 여기에"라는 말처럼 매력적인 로고와 썸네일이 나를 사로잡았다. 일단 마블! 디즈니! 스타!

그런데 혹시 매니악한 취향인 여러분이라면 쭉 디즈니플러스를 둘러보다 발견했을것! 크리미널마인드와 심슨가족이 있다는 사실!

보고 싶어서 겨우 스트리밍 사이트 찾아봐도 번역 파일이 없거나 해서 영문으로 보기도 했던 그 드라마! 그 드라마를 드디어 정식으로 볼 수 있게 되다니 ㅜ 감개무량했다. 생각보다 볼거리가 없으면서 많은 디즈니플러스. 지금은 넷플릭스보다 많은 볼거리가 없기에 한 달이 지난 후에 더 많아질 다른 콘텐츠가 기대된다.

참, 케이티 고객 1달 무료 신청 링크는 요기에!
https://m.kt.com/html/event/ongoing_event_view.html?searchCtg=ALL&sort=new&page=1&mblevtno=12009

반응형